완소여단

  • Launch 2016/07 - 2016/10
  • Client FUNPLE WORKS 완소여단

Mission

유저층이 비교적 좁고, 확실한 선점 타이틀이 있는 미소녀 육성게임 시장에서 후발주자로서

코어유저를 획득하고 모바일 일반 게이머까지 확장.


Solution

단계별로 타겟을 나누어 접근.

IP와 육성에 반응하는 코어층을 1차로 기존 미소녀 육성 게임 유저를 2차, 일반게이머를 3차로 확산성 캠페인 진행.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디드 컨텐츠(코스튬플레이, 클레이토이 제작기)를 통해 핵심 유저들의 관심과 인지도를 획득하고,

대전성을 강조하는 메시지와 크리에이티브로 주요 모바일 매체와 SNS 인풀루언서 매체들을 통해 진성유저 획득.

Result

구글스토어 급상승 1위, 원스토어 무료BEST 1위, 신규인기 3위 랭크.



LOGO

게임 네이밍과 어울리도록 굵고 딱딱한 고딕계열의 서체를 사용하였으며,

약간의 셰리프를 주어 너무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하였다.게임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여' 부분은 한자로 표기 하고, 컬러를 다르게 주어 포인트가 되게 하였다.




사전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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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칭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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