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일루션

  • Launch 2016/09 - 2016/12
  • Client 한유코리아 데빌일루션

Mission

원스토어 및 구글스토어 내 신규 유저 유입 및 매출 극대화.


Solution

원스토어 사전예약 캠페인 및 런칭 캠페인 선행을 통한 신규 유저 및 매출 확보 후

구글 스토어 추후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유저 확보 및 재방문율 극대화.


Result

원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달성.

구글스토어 런칭 후 인스톨 약 7,000건 확보.



LOGO

'데빌일루션' 이라는 게임의 네이밍과 어울리도록 악마의 느낌을 살린 날카로운 셰리프로 서체의 끝부분에 엣지를 주고 얇고 유려한 가로획 대비 세로획을 한층 굵게하여 대작 RPG게임으로서의 무게감을 더했다. 무채색의 메탈 질감에 입체감을 주어 매끈한 형태를 도드라지게하고 전체적으로 차갑고 유려한 느낌이 날 수있도록 디자인을 하였다.




사전예약 캠페인

사전예약 전용페이지 제작, 사전예약전용 매체 운영 및 배너 제작을 통한 효율적인 사전 유저 확보


APP IC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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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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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칭 캠페인

사전예약 전용페이지 제작, 사전예약전용 매체 운영 및 배너 제작을 통한 효율적인 사전 유저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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