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3주년 업데이트 캠페인을 통해 브랜딩 강화 및 신규/휴면 유저 유입 유도.
Solution
'점핑 캐릭터 지급' 혜택을 강조해 휴면 유저들의 유입을 강조하고,
코어 유저층이 밀집된 다양한 온&모바일 채널을 통해 브랜드 강화 및 전환 극대화.
Result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51위, 앱스토어 매출 순위 66위로 상승.
사전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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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핑 캐릭터' 키워드에 맞춰 하늘 등의 배경 합성 제작 및
6성, 60레벨, +6한계돌파 캐릭터를 사용해 사전예약 유도 및 유입 조성.
VIDEO
3주년 업데이트 캠페인에 대한 티저 영상으로 업데이트 시 제공할
혜택과 이벤트를 강조하여 기대감 상승 및 브랜딩 강화.
런칭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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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세상 점핑 텐션’ 컨셉에 맞춰 점핑 캐릭터 증정하는 배너로 신규/휴면 유저를 견인하고,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 배너로 복귀 유저의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 유도.
VIDEO
인트로부터 코믹한 설정을 통해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업데이트 혜택을 고지함으로써 게임과 이슈성을 동시에 인지시키며 유저 유입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