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 전쟁의 불씨 연간 캠페인

  • Launch 2020/04 – 2020/11
  • Client FOW GAMES 킹덤

Mission

2020년 대규모 마케팅 물량과 인지도 높은 IP로 무장하여 치열하게 경쟁하는 하드코어 MMORPG 시장.

1세대 온라인 MMORPG를 추억하는 3040 남성 타겟을 집중 공략하여 시장 진입.

장기적인 흥행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게임에 유입시켜서 게임을 활성화.


Solution

하드코어 MMORPG 핵심 타겟을 공략하기 위한 전투 경쟁 심리 자극하는 마케팅 진행.

심리스 오픈월드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소구하여 해당 장르의 핵심 타겟에 게임 플레이 니즈를 공략.


Result

론칭 D+7 구글플레이 전체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10위 달성.

원스토어 전체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3위 / 인기게임 순위 1위 달성.

론칭 익월 DAU 5만 유지.



사전예약 캠페인


캠페인 BI & App ICON

무한의 경쟁이 펼쳐지는 전장의 긴장감과 흥분감을

세련되고 깔끔한 서체에 세리프(Serif)의 날카로움으로 표현한B.I와

결의찬 표정의 캐릭터를 활용한 APP ICON.



MARKET STORE IMAGE



BRAND SITE - WEB

하드코어 MMORPG 장르와 무한의 경쟁을 전달하기 위해 전장의 치열함과 광대한 스케일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킹덤만의 규모감과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 제작.

또한, 사전예약을 독려하고 런칭 전 기대감을 높이는 브랜드 사이트 공유 이벤트 진행.



BRAND SITE - MOBILE



사전예약 캠페인 배너




런칭 캠페인


런칭 캠페인 배너



페이스북 컨텐츠 (VIDEO+BANNER)




런칭 후 캠페인


VIDEO


IMAGE BANN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