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 & 버블파이터

  • Launch 2015/12 - 2016/02
  • Client NEXON 크레이지 아케이드 & 버블파이터

크레이지 아케이드 Campaign Brief

Mission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12월 이벤트의 메시지 및 내용을 효과적으로 유저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영상 기획 및 10~20대 타겟에 맞는 효율적인 매체 구성.


Solution

'픽마마' 홍윤화를 모델로 하여 직관적으로 이벤트 내용을 전달하는 유머러스한 톤앤매너의 프로모션 영상 기획.

영상 도달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타겟팅 가능 영상매체 집행과 동시에 타겟의 이용률이 높은 게임 포털 내 배너 광고 집행.


Result

인지도 높은 모델을 활용하여 영상 및 이벤트 내용 이슈화.

노출 대비 높은 View 수치를 기록하며 영상에 대한 타겟의 높은 반응률 확보.



TVCF

이해가 어려울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유머러스한 내용으로 기획.

친근한 이미지의 홍윤화' 모델을 섭외 픽마마' 캐릭터를 적극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메시지 인지 유도, 촬영제작.



FLASH BANNER

영상의 컷을 활용하여 영상과 배너 간의 일관성을 확보하고 이벤트의 규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메시지 구성.

효율적인 예산집행을 위해 1020 타겟의 이용률이 높은 게임 포털 내 배너 집행.






버블파이터 Campaign Brief

Mission

버블파이터의 케이블TV쇼 '2시 버파쇼 시즌3' 홍보 및 참여 유도.

신규 캐릭터 '럭셔리 라비' 출시 및 이벤트 안내.


Solution

'2시버파쇼 시즌3'에 출연하는 연예인들의 특징을 활용한 카피와 디자인으로 타겟의 주목도를 높임.

특히 매주마다 새로운 소재를 노출시켜 캠페인 기간 내내 타겟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함.


Result

전 매체에서 예상대비 높은 반응률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캠페인 종료.



IMAGE BANNER

'2시 버파쇼 시즌3' 홍보 배너로,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새로운 소재로 광고집행.



FLASH BANNER

신규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 안내 배너, 3D소스를 활용 귀여운 캐릭터의 특징을 살리며 발랄한 톤으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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