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 Launch 2015/12 - 2016/01
  • Client NEXON 카트라이더

Mission

카트라이더의 신규 업데이트 고지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


Solution

사전에 제작된 시네마틱 영상을 효과적으로 유저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영상매체 선정 대규모 이벤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CPC, CPM 매체 활용 낮은 연령대의 타겟들이 자주 방문하는 페이스북 위주의 바이럴 활동 진행.

캠페인 기간 내 진행된 여성리그 오프라인 예선 사전 준비 및 행사 지원.


Result

캠페인 내 진행한 전 매체 제안 대비 노출 및 클릭 수치 165% 초과 달성.

바이럴 및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타겟 내 이슈 컨텐츠 생산 및 배포하여 브랜드 인지도 강화.



월드 1차 업데이트


VIDEO

카트라이더 월드 1차 업데이트의 정보 고지 및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영상을 통해 타겟의 관심도 확보 후 대규모 이벤트 내용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유입 유도.

기존 시네마틱 영상에 차별화를 위해 영상 내추가편집 진행.



IMAGE BANNER

월드업데이트의 대규모 현물 및 게임 아이템 경품을 강조하는 배너로,

기존 및 신규 유저 모두에게 효과적인 홍보 진행.



IMAGE BANNER

현물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 종료로 게임 아이템에 포커싱 된 소재 활용.

연휴 기간 내 원활하게 소재교체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에 소재 세팅 완료하여 리스크 최소화.



POSTER / X-BANNER

'2015년 카트라이더 여성 리그 '걸크러쉬.

리그가 이루어지는 예선장 내부의 포스터. 현수막, 엑스배너, 대진표, 우승피켓 등의 인쇄시안 제작.

대회 당일 발생할 수 있는 특수상황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리허설을 통한 운영 최적화 대회 사전 및

사후관리를 통해 참가자의 불만 최소화 및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 도출.







갓트라이더가 쏜다

카트라이더의 '갓트라이더가 쏜다' 초대박 아반떼 경품 수여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재미있는 포토툰 형태로 만들어 추후 바이럴 및 이슈화.



PHOTO TO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