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IRTH : 구원의 그림자

  • Launch 2017/09 – 2018/02
  • Client CARET GAMES 리버스

Mission

REBIRTH:구원의 그림자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 및 대규모 공성전 컨텐츠를 활용하여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진행.


Solution

CBT, 프리오픈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한 캠페인 진행 및 탄탄한 스토리와 액션성을 기반으로 이용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캠페인 진행. PC 온라인의 오픈 필드를 모바일 환경에서 그대로 구현했다는 점을

강조한 브랜딩 진행.


Result

약 1년간 기존 유저 케어를 위한 브랜딩 캠페인과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한 UA 캠페인을 병행하여 구글 매출 순위 유지

상승 효과 발생. 다양한 마케팅 Tool을 활용하여 핵심 타겟 내 긍정적인 이슈 생성 및 유지, 증폭.



사전 캠페인


APP ICON

MMORPG 장르의 새로운 혁명이 시작된다는 카피와 비주얼 컨셉을 통해 비장함 강조.



NAVER STORY BOARD

모비 CBT 리뷰를 중심으로 만든 SB. 영화 예고편에 등장하는 리뷰의 느낌을 살려 SB를 제작.

카피 컷은 신뢰감이 주는 색상인 블루를 사용하여 제작.



BRAND PAGE



IMAGE BANNER



MARKET IMAGE



런칭 캠페인


IMAGE BANNER

크리스마스 시즌 이슈를 활용한 카피와 함께 캐릭터 별 다양한 톤앤매너의 배너 제작.

광고모델 박성웅 배우의 엄중하면서도 코믹한 이미지를 활용한 브랜드 검색 진행.




GAME LOADING IM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