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성 나르시아

  • Launch 2018/04 – 2018/10
  • Client Chase Online Company 천공성 나르시아

Mission

천공성 나르시아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사전등록 & 런칭 마케팅 집행.

1개월 간 사전등록 기간 중 천공성 나르시아 브랜드 노출 및 이슈 유지.

'런칭 후 최대한의 유저 획득을 목표로 온라인, 모바일 매체 집행.

'게임의 톤앤매너를 고려한 최적의 타이틀 제안.


Solution

하늘, 비행 컨셉을 모티브로 동양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천공성 나르시아 타이틀 제안.

사전등록 기간 중 매체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순차적인 매체 스케줄 설정.

사전등록 시작, CBT 진행, 캐릭터 사전생성 이벤트와 같은 큰 이슈에 맞춰 지속적인 광고 소재 교체.

신작 게임이 부족한 인지도 문제 해결을 위해 아이돌 하이라이트를 모델로 광고주목도 확보.

런칭 후 효율적인 예산 운영과 최대한의 유저 획득을 위해 NCPI, 페이스북, 구글 등 UA 매체 위주의 예산편성.


Result

약 1년간 기존 유저 케어를 위한 브랜딩 캠페인과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한 UA 캠페인을

병행하며 실제적으로 구글 매출 순위 유지 및 상승 효과 발생.

다양한 마케팅 Tool을 활용하여 핵심 타겟 내 긍정적인 이슈 생성 및 유지, 증폭.



사전 캠페인


APP ICON

천공성 나르시아의 메인 캐릭터를 중심으로 게임의 톤앤매너를 반영한 앱아이콘 제작.



IMAGE BANNER

사전등록 기간 중의 다양한 이벤트를 주제로 광고 제작.

모델과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조화시켜 게임에 대한 이미지와

모델의 이슈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



VIDEO

비디오를 시청하는 이로 하여금 천공성 나르시아에 대한 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웅장한 신세계’를 주제로 한 영상 제작 도입부에서 부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도록

강렬한 인트로 삽입, 그리고 자연스럽게 인게임 영상으로 이어지도록 기획.



BRAND PAGE



MARKET IMAGE




런칭 캠페인


IMAGE BANNER

대작의 규모감을 전달하고 사전등록 배너와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진중한 컨셉의 배너 제작.

메인 모델과 게임의 배경이 이질감이 들지 않도록,

날개, 칼과 같은 오브제 그리고 부유도, 하늘 등의 배경 합성 제작.



VIDEO

나르시아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모션 영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