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스

  • Launch 2018/10 – 2018/11
  • Client Chase Online Company 레이더스

Mission

레이더스의 성공적인 사전예약&론칭 캠페인 진행 및 마켓 내 순위권 진입.


Solution

'도굴’ 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궁금증을 자아낼 수 있도록 온/모바일 이슈 생성에 포커싱을 두고 성공적으로 시장 안착.


Result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29위 달성.



사전 캠페인


BI & APP ICON

툼레이더를 연상시키는 모델을 사용해 도굴 컨셉 극대화.



MARKET IMAGE



BRAND PAGE



IMAGE BANNER

툼레이더와 인디아나존스를 연상시키는 컨셉 아래

이슈 생성에 포커싱을 두고 궁금증을 자아내는 카피로 기대감 조성.



VIDEO

도굴 직전 위험에 맞서는 장면을 통해

호기심과 긴장감을 자아내며 긍정적인 이슈 생성 및 증폭.




런칭 캠페인


IMAGE BANNER

도굴하기 직전의 극적인 장면과 직관적인 카피를 통해

유저들의 다운로드 유도 및 주목도 확보.



VIDEO

도굴과 관련된 오브제 및 모델 사용 및 극적인 장면을 연출해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인 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