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버스타 : 대국민 포격대전

  • Launch 2016/07 – 2016/10
  • Client Chase Online Company 붐버스타

Mission

사전등록 모객 극대화, 런칭 시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온, 모바일 캠페인 진행 런칭 후 붐버스타 브랜드 이슈 유지.


Solution

사전등록 최대 플렛폼인 모비 집행, 효율적 마케팅 예산 사용을 위해 무료 매체 진행. 런칭 시 캐주얼 게임으로

전체 유저에게 어필 포인트가 있는 점과 제한된 예산을 감안하여 퍼포먼스 DA(페이스북, 구글), 동영상 DA(아프리카),

브랜드DA(인벤, 헝그리앱), 퍼포먼스 매체)NCPI, CPI) 등 온, 모바일 전방위적인 매체를 집행하되 지속적인 매체 퍼포먼스

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매체 집행.

런칭 후 규모감 있는 프로모션 및 유저 대회 진행, 세븐일레븐 도시락 제휴를 통한 오프라인 이슈화.


Result

런칭 후 구글 무료 게임 인기 순위 1위 5일간 달성. 구글 게임 매출 순위 30위권 달성, 공식카페 가입자 수 1만명 달성.



LOGO & APP ICON

게임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주는 폭발효과와 익살스러운 표정의 폭탄을 사용하여 로고를 제작.

기본 앱아이콘의 경우 메인 남자 캐릭터를 사용하여 공간감이 느껴지도록 디자인.

크리스마스 시즌과 이벤트 진행 시 해당 컨셉을 살린 앱아이콘 소재변경 진행.



사전 캠페인

‘다같이 터져볼래? 라는 이중적 의미의 재밌는 메인 카피로 사전캠페인을 진행.

게임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역동적 포격씬을 연출하여 페이지와 모바일 배너를 진행하였다.


EVENT PAGE



MARKET IMAGE



IMAGE BANNER



런칭 캠페인

‘다 터뜨려버려!’ 라는 강력한 카피로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여 밝은톤의

캐주얼했던 기존보다 더 어둡고 강한 대비효과들을 사용하여 사전제작물과의 차별성을 두었다.



런칭 후 캠페인

해당 게임의 다양한 코스튬과 소스를 활용하여,

인게임 이벤트 혹은 시즌 별 아이템 출시에 따른 다양한 컨셉의 배너들을 제작하여 소재 교체를 진행하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