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블레이즈

  • Launch 2016/07 - 2016/10
  • Client 엠씨드 다크블레이즈

Mission

'더 소울'의 성공적인 재런칭 및 마켓 내 순위권 진입.


Solution

재런칭에 대한 부정적인 이슈를 최소화하기 위해 신규 에셋 활용.

최신 게임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헬로비너스 나라 모델 기용.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활용한 통합 마케팅 진행.

인지도 향상을 위한 세븐일레븐 PB 상품 제휴.


Result

런칭 4일 후 구글 인기무료 순위 3위 달성.

일주일간 구글 인기무료 순위 10위 내유지.

일주일간 원스토어 인기무료 순위 7위 내 유지.



사전등록 캠페인

재런칭에 대한 부정적 이슈 최소화를 위해 신규 에셋을 활용.

헬로비너스 '나라' 를 모델로 발탁하여 최신 고전게임으로 포지셔닝 하는 것에 주력.

모델 선정, 섭외 및 촬영 후 제작물까지 얼리스프링 내부에서 진행.


MOBILE BANNER



WEB BANNER




런칭 캠페인

사전등록시 보다 게임성과 액션성을 강조하는것에 주력함.

강렬한 컬러 대비를 활용한 시안으로 오프라인 광고 시 주목성을 높임.

2일에 걸친 두가지 컨셉의 네이버 타임보드 광고.


MOBILE BANNER



FLASH BANNER



MARKET BANNER




제휴, 오프라인 캠페인

다크블레이즈 인지도 향상을 위한 세븐일레븐 PB 상품 제휴.

오프라인 런칭 광고를 통해 재런칭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해소와 동시에

헬로비너스 나라' 모델을 통한 신규 컨셉 확립.


SEVEN ELEVEN



옥외 광고

강남역, 현대백화점, 메가박스 미디어스텐지, 메가박스 키오스크, 애드 클로니, 오크밸리, 유니티애즈 등 많은 유저들이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곳에 오프라인 광고를 라이브하여 인지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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