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24 방치형RPG

  • Launch 2016/07 - 2016/10
  • Client Chase Online Company 던전24

Mission

성공적인 시장진입 및 마켓 내 순위권 진입.


Solution

방치형RPG가 가지고 있는 부정적인 인식을 최소화 시켜 진입장벽을 낮추고 경쟁 게임들과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컨셉으로 주목도 상승.타겟들의 관심이 높은 코스프레(Team CSL)를 활용하여

사전예약 단계부터 모객 극대화.


Result

사전예약 약 11만명 모객 (최소비용으로 금액대비 집행효율UP)

런칭 후 4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4위 달성.



LOGO & APP ICON

중국 내 선 론칭했던 기존 로고의 형태를 모티브로 영문서체를 디자인 네이밍인 '던전 24'의

24시간 구동된다는 방치형 RPG의 특징을 살려서 시계바늘과 톱니바퀴 요소를 뒤쪽에 배치해주었다.



사전 캠페인

사전 페이지를 제작, 전체적으로 캐릭터들이 부각될 수 있도록 파스텔톤을 사용하였다.

로고형태와 통일감이 들 수 있도록 시계요소들을 사용, 크리스탈 파편이 깨지는 컨셉으로 전체 디자인을 진행하였다.


EVENT PAGE



MARKET BANNER



IMAGE BANNER




런칭 캠페인

사전 캠패인과는 다른 컨셉으로 제작, 기존 도트형태의 방치형게임이 아닌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가진 방치형임을 강조하였다. 리듬 감이 느껴지는 중독성 있는 카피를 사용하여 재미를 주었다.


IMAGE BANN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