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M

  • Launch 2019/09 – 2019/11
  • Client 한빛소프트 도시어부M

Mission

캐주얼 모바일 낚시 게임 도시어부M의 성공적인 시장 론칭.

채널A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캐주얼 모바일 낚시 게임.

소수 마니아들이 즐기는 낚시 게임의 장르적 한계를 극복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예능 낚시 게임으로 포지셔닝.


Solution

모델 이경규, 장도연, 박진철을 활용한 위트 있는 TVCF 영상을 통하여 대규모 브랜딩.

도시어부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려낸 다양한 온/모바일 배너 소재를 통해

캐주얼한 게임성, 출시 기대감, 제휴 이벤트 내용 전달하여 앱 다운로드 유도.


Result

모바일 캐주얼 낚시 게임 최초로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 달성.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



사전 캠페인


IMAGE BANNER

인게임 캐릭터, 실제 모델 리소스를 적극 활용하여,

도시어부M 출시 전 사전예약 유도 및 출시 기대감 형성.



MARKET IMAGE



VIDEO

도시어부 메인 성우 유강진 성우의 목소리 및 인게임 리소스, 예능 프로그램 리소스를

활용하여 도시어부M의 캐주얼한 재미 전달 및 사전예약 유도.




런칭 캠페인


IMAGE BANNER

도시어부M 출시 소식 고지,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 등

도시어부스러운 느낌을 살린 배너 제작.



BRAND SITE



가상 광고

채널A 도시어부 본방송 시간에 가상광고 소재를 집행하여

도시어부 애청자를 타겟팅으로 게임 출시 이슈 고지.



TVCF

“왔어”라는 반복적인 워딩 활용을 통해 소비자 눈길을 끌고,

“도시어부 재미 그대로 모바일로 왔다”는 핵심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하는 TVCF제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