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DE & SOUL

  • Launch 2016/07 – 2016/11
  • Client NCSOFT 블레이드앤소울

Mission

성인 이용가에서 15세 이용가로 변경. 기존 이용자들과 신규 유입 회원들의 코업 플레이 유도.

신규 화룡 에피소드 출시에 맞추어 업데이트 컨텐츠 소비.


Solution

브랜딩 캠페인 – 연령과 성향이 다른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묶어줄 공통의 아이덴티티 정의.

‘도전을 즐기는 B&S 플레이어’ 라는 긍정적 이미지의 브랜딩 CF 릴리즈.

사전예약 캠페인 – 화룡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크리에이티브로 휴면 유저와 신규 유저 모객 극대화

업데이트 캠페인 – 인기 캐릭터로 기존 유저들의 주위 환기하고 프로모션 베네핏을 강조한 DA로 신규 회원과 휴면

회원의 심리적 허들을 제거.

이벤트 참여와 컨텐츠 소비 활성화.


Result

틴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안착.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이 조화롭게 게임 서비스 이용. 도전을 즐기는 ‘B&S 플레이어’의

브랜딩 이미지 확산으로 자부심과 로열티 강화. 캠페인으로 유입된 회원들을 카카오톡 플친으로 지속적 관리.

컨텐츠 오픈 때마다 플레이 촉진. 다윈 미디어의 ‘1월 우수 크리에이티브’ 선정.



사전예약 캠페인


IMAGE BANNER



FLASH BANNER




런칭 캠페인


IMAGE BANNER



FLASH BANNER



FLASH BANN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