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소울 체이서

  • Launch 2015 / 11 - 2016 / 01
  • Client 무브게임즈 디지몬 소울 체이서

Mission

디지몬 IP [디지몬 어드벤처] 베이스, 국내 최초 모바일 게임의 서비스.


Solution

디지몬 IP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광고 효율 최대화.

초기 디지 애니메이션 시청 세대의 반향을 불러 일으키며, 주타깃 모바일 게임 유저 전반에게 적극적으로 어필.


Result

다양한 예약 어플과 브랜딩 매체를 통합한 미디어 전략과 향수를 자극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예상수치를 훨씬 웃도는 사전예약자 확보, 이어진 런칭 캠페인 진행으로 빠르게 인기순위 상승.

사전예약 모집 인원 18 6883, 구글 인기 게임 순위 2, 이슈 차트 진입, 매출 순위 27 등극.



사전등록 캠페인

디지몬 어드벤처의 핵심 컨셉을 살린 메시지와 애니의 내러티브를 살려낸 배너와 페이지, 홍보영상을 제작.

최대한 애니의 아이텐티티를 그대로 살리며 타켓인 1020 '디지몬 세대' 향수를 자극시킬 있도록 시안작업.


EVENT PAGE





런칭 캠페인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게임으로써의 위상을 강조하며, 디지몬 IP 게임화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킬 게임이 나왔음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인기차트 진입 LTV 높은 매체를 축으로 전략 전개로, 라이트 RPG로써 높은 매출 순위 기록.

전략적 매체 확장으로 런칭 빠르게 인기 순위 상승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2 달성, 핫이슈 차트 진입.


EVENT PAGE






TOP